뉴스 및 공지
나라비전의 각 매체별 보도자료와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.
보도자료
통합 메시징 솔루션 기업 (주)나라비전, 솔루션 유지보수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|
2014-12-11
|
-
㈜나라비전(대표 한이식, nara.co.kr)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“Kebi 고객센터”에 실시간 대화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욱 원활한 고객과의 소통을 추구한다.
Kebi 고객센터는 문의사항 접수 및 진행상황 확인, 담당자와의 실시간 대화를 통해 고객들이 신속하게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, 솔루션 유지보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여 큰 주목을 받고 있다.
이에 사내 메일 및 메신저를 이용하고 있는 각 기관의 전산 담당자들은, ㈜나라비전의 새로운 유지보수 시스템에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.
한이식 대표는 "고객의 이야기를 더욱 가까이 듣고 이해하면서 더 좋은 제품 연구에 힘쓸 수 있게 되었다. 최상의 서비스와 솔루션으로 보답하겠다."고 밝혔다.
한편 나라비전은 ‘Kebi 고객센터 Talk 서비스 오픈 이벤트’를 통해 자사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.
CCTV ☜ 새창으로보기
보안뉴스 ☜ 새창으로보기
|